담임목사 인사말
김태길 목사님 프로필: 김태길 목사는 1997년 고려신학대학원에 입학한 후 줄곧 주님의 복음이 어떻게 역사하는지,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어떻게 교회와 가정과 개인에게 운동력을 발휘하는지에 대해 열정을 품고 17년간 주의 길을 걸어왔다. 2003년 고신 목사로 안수받고, 2007년 부산 성안교회의 유학목사로 미국으로 건너와 바이올라대학교의 탈봇신학대학원에서 성경해석학 석사를 졸업했으며, 동대학원에서 설교학으로 목회학박사 학위를 2014년에 받는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이 순전하며 그것이 항상 사람을 변화시킨다고 확신하며, 성도가 자라는 길은 오직 말씀밖에는 없음을 확신하는 목회자이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질그릇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능력과 위로와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체험하는 교회입니다. 질그릇교회는 성령님이 만지시고 고치시는 교회입니다. 질그릇교회는 이 시대를 따르지도, 그렇다고 이 시대를 등지지도 않을 것입니다. 질그릇교회는 묵묵히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민감하게 붙드는 교회입니다. 질그릇교회는 이 시대에 괜찮은 교회로 기억되기를 거부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고후4:7)의 말씀처럼, 질그릇교회는 보배이신 예수 그리스도만 기억되어지고, 능력이 되실 것을 고백합니다.
질그릇교회는 재미한인예수교장로회(The Korean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고신)에 속해 있으며,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 및 대소교리문답을 신조로 하는 개혁신앙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