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월은 차드 사역을 점검하는 달” 10-11월 선교 소식을 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질그릇 교우님,저희들은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고 차드에 입국하여 잘 지내며 그간의 진행된 사역을 점검하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소식을 전합니다.
하나: “ 아랍인 미샤라.”
“ 꽝-” 소리와 함께 젊은 청년과 오토바이 한 대가 왼쪽 차도 옆으로 나가 떨어졌습니다. 교통사고가 난 것이었습니다. 번쩍 하고 스쳐 지나가는 생각은 ”사망인가?” 였습니다. 다행이 꿈틀 거리며 일어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 감사합니다. 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까토타 교회 주일예배에 참석하러 가는 도중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그날은 설교가 예정되어 있던 터라 무척 당황하였지만 현지 사역자에게 설교를 부탁하고 아내는 청년의 머리에 흐르는 피를 지혈하며 선한 사마리아 선교병원으로 향했습니다.
차드에서 운전은 늘 긴장의 연속입니다. 교통법규에 상관없이 왼쪽 오른쪽으로 파고드는 오토바이는 항상 사고의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날도 왼쪽으로 신호를 주며 커브를 틀어 골목으로 들어가는 순간 오토바이가 사정없이 달려와서 부딪힌 사고였습니다.
사고 청년은 미샤라 라는 아랍인이었습니다. 달려온 그의 온가족들과 함께 병원에서 경과를 지켜보던 저희는 이것이 하나님이 주신 절묘한 복음의 기회인 것을 안 것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미샤라의 형과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관계를 시작한 저희는 이들이 사는 전통적인 아랍인 마을에 학교가 없어서 학교를 절실히 원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한 달에 걸쳐 모든 사고를 마무리 하고, 어제 저는 현지인 사역자들과 함께 미샤라의 마을을 방문하여 추장과 동네 유지들과 회의를 갖고 2 헥타르가 넘는 땅을 제공받기로 하고 초등학교를 세워주기로 잠정적으로 동의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이번 교통사고를 통해 감사한 것이 참 많았습니다. 먼저는 긴급한 상황에서 중보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내일처럼 달려와 아랍어를 통역하며 도와 준 현지인들에게 감사합니다. 이들이 있었기에 좀처럼 복음전도의 기회를 찾지 못하는 100% 무슬렘 마을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진정 감사한 분은 하나님입니다. 저의 부주의와 미샤라의 난폭운전으로 일어난 교통사고는 불행이었지만 오히려 복음을 위한 기회로 바꾸어 주셨습니다. 이제 시작될 마지야 마을(미샤라가 사는 마을이름)의 복음화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하며 저희들의 사랑을 전합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지어지던 선교관이 거의 완성되어 일단 입주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몇몇 부분이 덜 완성되고 가구나 침대, 책상이 없어서 바닥에서 자고 먹고 하지만 이제는 이사를 다니지 않고 한곳에서 현지인들과 함께 사역을 할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요. 부족한 재정 후원과 더욱 왕성하고 힘있는 사역을 위해서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무릎타박상은 거의 나았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셋: 지금 차드에서는....
차드호수 주변을 중심으로 보코하람의 테러는 계속되고 있어서 공공장소와 시장을 다닐 때는 항상 조심을 합니다. 특별히 외국인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기에 많은 기도를 요청 드립니다.
복음과 풍성한 삶을 위해, 카토타 개척 교회는 지난 주일 응가나 전도사가 전임 사역자로 임명받고 취임예배와 잔치를 하였습니다. 이제 시작될 카토타 센터 건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편 오랜 시간에 걸쳐 건축 중이던 고래사라 센터는 완공이 되었고 학교는 ‘예수님의 손(Hand of Jesus)초등학교‘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예수님의 손 선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해서 마다 센터, 고래사라 센터의 초등학교 아동후원을 위해 기도와 후원을 부탁합니다.
싱가몽 제과, 다비다 미싱학교를 통한 여성 직업 창출, 우물사역, 청소년 축구클럽과 여자 청소년 육상의 청소년 사역, 그리고 크리스쳔 교사와 보건교사를 통한 사역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해 주십시요.
1. 건강: 저희들이 건강하게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2. 안전: 계속되는 ‘보코하람’의 테러 위험으로부터 차드가 안전하도록,
3. 사역1: 카토타 센터 목회와 건축, 어린이 전도폭발 훈련이 잘 준비되어 실시되도록,
4. 사역2: 자립을 향한 여성 사역(싱가몽,봉제)과 청소년 사역을 위해서
5. 선교 후원자: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시는 동역자분들의 삶의 현장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10-11월의 선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11월 11일 2015년 권홍량, 임헌진 드립니다.
후원:한국: 외환은행:630-007486-249(지구촌가족공동체).
미국: Bank of America:23464-78604(GWMUSA)
연락처: 235)68333518(차드), 714)726-2167(미국), 010-4737-1597(한국)
미국주소: P.O Box 152 Walnut. ca, 91788 USA.
차드 주소: BP 4490 N'Djamena. Tchad
www.tchad1050.com galilee world mission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