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권홍량.임헌진 선교사님 선교 편지
사랑하는 선교동역자님에게, 2021년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코비드-19의 혼란은 이제 끝을 보이기 시작했지만 한국을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셔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소원하며  2021년 6월의 선교 소식을 전합니다.

1.‘ 아 - 차드 ’
 전임 대통령의 사망으로 시작된 차드의 혼란은 앞날을 예측할 수 없는 불확실한 상황이지만 현지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일시적으로는 조금씩 안정을 찾아 가고 있다고 합니다. 
영국에서 발간되는 ‘더 아프리카 리포트’에 의하면 30년 연임하고 올해 4월 11일에 실시된 선거에서 6번째 연임에 성공한 전임 대통령 데비는 리비아에서 내려온 반군 진압을 위해서 4월 17일 밤 11시에 장갑차를 타고 다음날 아침 최전방에 도착했으나 러시아제로 무장된 반군의 공격으로 대통령 자신과 보좌관들, 지도자들과 함께 중한 부상을 입고 긴급 후송되는 도중 사망했다고 합니다. 현대 정치사에서 찾아보기 힘든 현직 대통령의 전쟁 참여는 그가 30년의 독재와 부패에도 불구하고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내전국가였던 차드를 안정시킨 공로와 함께 기억에 남는 대통령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안정을 찾아가는 차드의 현 상황은 여전히 앞날을 예측하기가 힘들지만 철수했던 선교사들도 하나둘씩  차드로의 복귀를 서두르고 있으며 저희들도 빠른 시일 내에 복귀를 하려고 합니다. 저희들의 안전한 복귀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합니다.  

2.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님들은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여러분은 팬데믹의 혼란 속에서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건강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희들은 요동치는 차드의 불안정한 정치 상황과 팬데믹으로 인한 위험 속에서 차드를 출국해서 건강을 점검했는데 저희의 건강은 이전에 비해서 과히 나빠지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다만 아내 임선교사는 혈압과 맥박이 오르는 등 불안정해서 조절하는 중에 있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되지 않고 있지만 곧 안정을 되찾으리라 믿습니다.   

3. 차드에서는...
 차드의 현재 정국은 차드 전 대통령의 아들이 18개월의 군정을 가진 후에 선거를 통해서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겠다는 약속이 지켜져서 차드가 정치적으로, 사회적으로 안정되어 지기를 소망합니다.  
 현지의 형제들에 의해서 자체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맏바 공동체는 지난 4월말 도착한 볍씨 부착기계를 고정시킬 대형 창고 건물이 완성되었고 또 전통적인 방법으로 1차 벼농사를 하여 6월 하순에 추수를 하였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볍씨를 뿌려 놓아서 우기철이 되면 두 번째 모내기를 할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지난 5월 22일에는 집집마다 방문하는 축호 전도를 통해서 여러 가정의 결실을 얻었다고 합니다. 저희가 추구하고 있는 자립에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 같아 얼마나 감사한지요,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의 덕분이라 여겨집니다. 또 세계기독간호재단(WCNF)에서 보건소를 개원하기로 결정한 것과 제니 오 치과에서 맏바 공동체내에 오 치과 아프리카 차드 지점을 개원하기로 결정한 것 또한 감사한 일입니다. 
카토타, 마지야, 두기야, 고래사라, 마다, 맏바, 암바스클라오 등 7개의 센터들도 코디네이터 죠엘 집사님이 정국의 불안정과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잘 관리하고 있어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여러분들의 기도의 응답이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들의 6월 기도 제목입니다.   
1. 차드          
1). 차드의 불안정한 정세가 속히 안정을 되찾고, 이번 기회에 믿음을 가진 선한 지도자가 세워져서, 불안과 두려움에 있는 국민들이 오직 주님만을 신뢰하는 믿음의 국가로 변화되도록.
2).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으로 차드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선교사들을 비롯하여 모든 외국인들의 안전이 지켜지도록. 
3). 코비드-19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지고, 백신의 접종과 치료제가 모든 사람에게 공급되어서 정상적인 사회로 돌아가도록.
2. 사역 
1). 맏바 공동체내에 계획되고 있는 보건센터와 치과가 구체적인 일정에 맞추어 진행이 되고, 함께 하는 형제들이 각자가 맡은 직분에 충실하여 주님이 주신 비전과 공동체 의식으로 걸러지고, 제자 훈련을 통해서 성경적 기반이 튼튼해지도록.
2). 맏바 공동체의 안전과 이번 우기철에 벼농사와 여러 가지 채소들의 실험재배가 잘 이루어지도록
3). 세워진 일곱 센터의 학교 학생들과 몇몇 교회 성도들의 안전과 자립을 위한 재정적 어려움을 지혜롭게 잘 해결해 가도록,
4). 저희 부부의 차드로 복귀하기 위한 안전한 입국 시기와 건강 검진을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잘 결정하도록.

감사합니다. 부디 건강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1년 6월에 사랑의 빚진 자 된
권홍량.임헌진 드림                                               tchadmissionpartner@gmail.com
7/3/2021 4:37:00 PM

There is no comment yet...
의견 등록을 하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