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소식
권홍량, 임헌진 선교사 통신

8-9월은 차드 입국을 준비하는 달 8-9월 선교 소식을 드립니다.

 한국, 그리고 미국도 한층 더웠던 8-9월이었습니다. 차드는 우기철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차드로의 입국을 준비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나: “ 부족한 저희들을 기도하여 주시고 후원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물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아프리카의 아이들을 돕고 싶었는데 이제 동참할 수 있어서...” 간호조무사로 일하면서 홀로 자녀들을 키우는 어려움 중에도 우물파기에 동참하신 집사님... ‘아프리카의 아이들을 돕고 싶었어요.’ 마켓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으로 동참해준 대학생, “아프리카 우물파기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여행을 포기하고 동참한 목회자 사모님, 등등 여러분들의 정성스런 후원들을 비롯하여 사랑과 정성으로 주님의 사역에 동참하여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안식월을 통해서 동역자 여러분들을 다 뵙지 못하고 차드 현지로 들어가게 됨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서면으로나마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차드를 출국할 때는 지친 몸이었지만 여러분들의 사랑을 통해 차드를 향한 주님의 사랑으로 재충전되어 들어갑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정성을 모아 최선을 다하여 사역에 임하기를 다짐합니다.     

 특별히 저희가 매년 안식월을 가질 때마다 항공비용을 비롯하여 건강 검진을 할 수 있도록 제반 경비를 일정부분 담당하여 주시는 모 후원 단체에게도 이번기회를 통해서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하며 사랑하는 질그릇 교우님을 향한 저희들의 사랑을 전합니다. 

 추석 명절은 잘 지내셨는지요? 저희들은 이번에 특별한 추석을 지냈습니다. 한국을 떠난 이래 32년 만에 90세 가까우신 어머님을 모시고 형제들과 함께 명절을 지낸 것이지요. 가슴을 적시는 어머님의 감사 눈물과 형제들의 기쁨을 보며 저희들 또한 고향 한국을 떠난 이래 외국생활이라는 핑계로 함께 하지 못했던 미안함과 감사함이 교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10월 1일 건강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며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10월 2일 출국하여 차드로 들어갑니다. 안전과 건강, 그리고 사역을 위해 기도를 부탁합니다.   

  

지금 차드에서는....

올해는 많은 비가 내리지 않아서 우기철에 농사를 지어 한해를 살아야 하는 차드사람들은 많은 걱정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전히 계속되는 보코하람의 테러 위협은 공공 장소와 시장을 다닐 때도 조심스럽습니다. 특별히 외국인을 타킷으로 삼고 있기에 여러분들에게 많은 기도를 요청드립니다.  

복음과 풍성한 삶을 위해, 카토타 개척 교회는 신학교를 막 졸업한 응가나 전도사가 사역을 시작하였으며 년말이나 내년 초에는 센터 건축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편 특별히 이번 안식월을 통하여 훈련받은 어린이 전도폭발도 카토타 교회와 제2 기도처소에서 실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감사한 소식은 다비다 미싱학교는 3 곳의 초등학교에서 3학년 이상 전 학생의 교복을 주문받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2월 개교하여 전혀 재봉을 모르던 여성들이 재봉 기술을 익히고 교복을 생산하는 모습을 생각하며 주님께 감사하며 여러분들과 함께 감동과 감사를 나눕니다.  

 한편 청소년 축구클럽과 여자 청소년 육상팀은 10월 혹은 11월에 체력과 훈련 결과 측정을 위한 대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특별히 이번에도 우물 사역에 많은 분들과 단체들이 동참하여 주심을 감사하며 펌프 우물이 만들어 지는대로 현지인들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감사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요.

1. 건강: 저와 임선교사의 심장 부정맥과 무릎 타박상, 골다공증이 치유되어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2. 안전: 계속되는 보코하람의 테러 위험으로부터 차드가 안전하도록,

3.  사역1: 카토타 센터 목회와 건축, 어린이 전도폭발 훈련이 잘 준비되어 실시되도록, 

4. 사역2: 자립을 향한 여성 사역(싱가몽,봉제)과 청소년 사역을 위해서

5. 선교 후원자: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시는 동역자분들의 삶의 현장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8-9월의 선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9월 29일 2015년 권홍량, 임헌진 드립니다.

                                        후원:한국: 외환은행:630-007486-249(지구촌가족공동체). 

                                                미국: Bank of America:23464-78604(GWMUSA)

연락처: 235)68333518(차드), 714)726-2167(미국), 010-4737-1597(한국)

         미국주소: P.O Box 152  Walnut. ca, 91788 USA.

차드 주소: BP 4490 N'Djamena. Tchad

www.tchad1050.com                                        galilee world mission usa

9/29/2015 10:43:00 PM

There is no comment yet...
의견 등록을 하시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